2020년 시대의 소망 묵상 (3학년 홍수현) > 신앙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믿음의 교육

신앙칼럼 보기

신앙칼럼

2020년 시대의 소망 묵상 (3학년 홍수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1-24 18:58 조회1,62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안교 순서를 맡은 홍수현입니다. 오늘 제가 발표할 것은 제가 학교를

다니면서 감사했던 것을 발표하려고 합니다.

 

1. 검정고시 준비

먼저 저의 검정고시 시험을 도와 주신 국어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검정고시 하루 전에 국어 선생님께 카톡을 200개 정도 보냈는데 답장을 잘 해주시고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높은 점수로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2. 과학쌤 상담

그리고 두번째로 과학쌤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저번 학기에 힘들 때가 많이 있었는데 제 고민을 잘 들어 주시고 상담해 주셔서 마음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그리고 저번 학기에 과학 공부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인생에서 처음으로 과학 성적 88점을 받아봤습니다. 이로 인해 성적 향상 상장도 받았고 공차 쿠폰도 받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3. 친구들

세번째로 제 주변에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특히 보민이에게 감사했습니다. 보민이는 제가 힘들 때 조언을 많이 해주고 검정고시 때 모르는 문제도 잘 알려주었습니다. 기숙사에서도 저를 많이 도와주었습니다. 그리고 아침에 저를 잘 깨워주었습니다.

4. 집사님

네번째로 집사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맛있는 밥을 해주시고 제가 먹고 싶은 게 있으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당면 김치찌개르 좋아하는데 집사님께 부탁드렸더니 그것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감사합니다.

5. 사회쌤

마지막으로 사회쌤에게 감사드립니다. 제가 기숙사에서 생활하면서 가끔 다칠 때 치료를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검정고시를 잘 볼 수 있도록 접수해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제가 학교를 잘 다닐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선생님들과 친구들, 후배들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12994 경기 하남시 광암로148번길 67 동성학교 TEL:02)485-0103 FAX:02)485-0737 yjshin@idongsung.org
상담시간 평일 08:30 ~ 18:00
Copyright ⓒ DONG SUNG ACADEM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