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동성(중,고) 입학, 전학 모집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믿음의 교육

공지사항 보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동성(중,고) 입학, 전학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10-15 20:07 조회3,958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2024학년도 동성학교 고등부 입학전학 모집 안내 

  

전국 단위 모집 학교로 거주 지역에 상관 없이 응시 가능합니다.

인생에서 중요한 사춘기 시절을 유해 환경에서 벗어나 대자연의 숲속에서 생활하며 공부할 수 있는 기숙형 학교입니다. 

-통학생의 경우 방과후활동 후 또는 저녁자습 후 귀가 선택 가능합니다. 맞벌이하는 부모님들의 경우 아침에 학교에 데려다주시고 저녁식사 후 또는 저녁자습 후 데리러 오시면 되므로 안심하고 학생들을 맡기실 수 있습니다. 

동서울터미널잠실올림픽 공원둔촌역하남IC에서 가까운 위치로 수도권 및 지방에 있는 학생들도 많이 재학하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3주에 한 번씩 주말에 가정으로 가는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그외 주말은 가정에서 요청할 경우 집에 갔다올 수 있습니다. 학교에 있는 학생들은 주말에도 자기주도학습, 보충수업, 도서관, 체육활동 등을 학교에서 하면서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하남지역은 계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감일 및 미사신도시 등이 개발되어 주변환경이 좋아지고 있어서 편의시설을 이용하고 문화활동을 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경기도교육청에서 고등공민학교 인가를 받아 53년동안 이어진 역사와 전통이 있는 학교입니다. 동성학교를 졸업한 동문들이 사회에서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 전문자격을 갖춘 교사진의 지도로 원하는 고등학교(동성학교 고등부, 삼육고, 특목고) 진학이 가능하며 동성학교에서의 자기주도학습과 배려하는 단체생활 경험을 통해 고등학교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습니다.

-중학과정 졸업학생과 부모님의 요청으로 고등과정이 신설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내대학의 원하는 학과(간호학, 물리치료학, 약학, 교육학, 신학 등)입학을 준비하는 성실한 학생들이 재학중입니다. 

해외 유학 및 해외 치의예과 입학을 원할 경우 본교 영어교사가 접수 및 시험 준비를 도와드리며, 동성학교와 연계된 미국, 캐나다의 학교로의 진학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음악활동봉사활동패스파인더활동으로 유익한 경험을 쌓고 선한 이웃이 되도록 지도하는 진정한 삼육교육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지원방법 

-첨부된 입학원서를 이메일또는 우편접수한 후 평일/주말 중 정해진 시간에 면접합니다.

-학교를 직접 방문하셔서 상담하신 후 원서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방문상담 환영)   

-입학이 확정된 학생들은 겨울방학기간에 입학전 학습지도를 도와드립니다.  

 

전화 문의: 02-485-0103(교무), 010-8433-9625(휴대전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12994 경기 하남시 광암로148번길 67 동성학교 TEL:02)485-0103 FAX:02)485-0737 yjshin@idongsung.org
상담시간 평일 08:30 ~ 18:00
Copyright ⓒ DONG SUNG ACADEM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