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코스모스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믿음의 교육

사진 보기

사진

가을 코스모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1-03 14:06 조회444회 댓글0건

본문

 


그리스도께서 아버지께 드린 기도 속에는 우리의 믿음과 심령에 새겨야 할 교훈들이 있다.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요17:3)라고 그는 말씀하셨다. 이것이 참교육이다.
이 교육은 힘을준다.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체험적 지식은 사람을 하나님의 형상으로 변화시킨다. 이 지식은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을 극복하게 하고 모든 저속한 충동과 정욕을 더욱 고상한 정신력의 지배하에 두도록 한다. 이 지식은 그것을 가진 자로 하여금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고 천국의 후사가 되게 한다. 이 지식은 그로 하여금 무한하신 자와 교통할 수 있게 하고 그에게 우주의 풍성한 보화를 열어 보여 줄 것이다.
이 지식은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함으로 얻을 수 있다.
이 보화를 얻기 위해 모든 것을 드리는 자는 누구나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지식을 불러 구하며 명철을 얻으려고 소리를 높이며 은을 구하는 것같이 그것을 구하며 감추인 보배를 찾는 것같이 그것을 찾으면 여호와 경외하기를 깨달으며 하나님을 알게 되리니"(잠2:3:~5)

천연계의 숨겨진 진리- Christ's Object Lessons-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12994 경기 하남시 광암로148번길 67 동성학교 TEL:02)485-0103 FAX:02)485-0737 yjshin@idongsung.org
상담시간 평일 08:30 ~ 18:00
Copyright ⓒ DONG SUNG ACADEM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