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중)학교 신입생, 전학생 모집중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믿음의 교육

공지사항 보기

공지사항

동성(중)학교 신입생, 전학생 모집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여정 작성일21-11-23 16:25 조회15,623회 댓글0건

본문

2022학년도 동성학교 신입생 모집이 현재 진행중입니다. 

 

Q.인가를 받은 학교인가요?

A.동성학교는 경기도교육청에 인가를 받고 노작 및 악기레슨 교육, 기숙사생활, 인성교육 등을 특성화시켜 전국단위로 학생을 모집합니다. 

 

Q.일반중학교 배정을 받았어도 지원이 가능한가요?

A. 네. 일반중 배정을 받은 학생도 지원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학생들이 일반중을 배정받은 다음 동성학교 시험을 치고 입학이 확정된 후 행정적인 처리를 하는 방식으로 입학을 합니다. 

 

Q. 입학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A.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다운받아서 이메일, 우편, 또는 방문접수할 수 있으며, 학교로 전화주시면 학교정보와 입학원서를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입학원서와 초등학교 생활기록부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Q. 고등학교 진학시 불리한 점은 없나요?

A. 고등학교 진학시 불이익을 절대로 받지 않습니다. 특목고나 자사고의 경우, 동성학교에서 했던 자기주도학습능력과 다양한 활동들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학생들의 인성적인 부분도 높이 평가합니다. 또한 학교에서 해온 자기주도학습이 고등학교에 적응하는 데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Q. 학교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어요. 

A. 학교를 선택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학교에 직접 방문하시면 학교의 분위기나 재학생들의 생활모습, 선생님들의 교육철학 등을 직접 보고 더욱 쉽게 학교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우)12994 경기 하남시 광암로148번길 67 동성학교 TEL:02)485-0103 FAX:02)485-0737 yjshin@idongsung.org
상담시간 평일 08:30 ~ 18:00
Copyright ⓒ DONG SUNG ACADEMY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